이 기사를 읽을 때 Lead Generation이 쉬워짐

2020. 7. 20. 19:12카테고리 없음


이 기사를 읽을 때 Lead Generation이 쉬워짐



미래 사업을 위한 리드를 창출하는 것이 어떤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의 비결이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지 못하면 사업이 흔들린다.


다음 단락은 잠재 고객 발굴 및 영업 전환을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팁과 전술로 가득 차 있다.


일단 리드 제너레이션 전략을 하향 조정하면 비즈니스의 한계점은 하늘이다.




항상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고려하십시오.


평균적인 소비자들은 그들이 지출할지 말지를 선택하기 전에 제안을 숙고하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찾기를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그 주기에 콘텐츠와 제안들을 겨냥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고려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인센티브는 그들이 달리 행동하지 않을 때 사람들을 움직이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안에 서명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더 많은 단서를 창출할 수 있도록 그 제안을 받아들일 추가적인 이유가 필요하다.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얻도록 해보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의 정보를 줄 가능성이 더 높으며,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때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이다.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입증된 연구를 사용하고 만족한 고객으로부터 받은 서면 추천서를 발표하십시오.




모든 단서가 합법적인지 확인하라.


이 과정을 거치면서 중복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문제다.


당신은 여러 번 나타나는 리드와 쉽게 마주칠 수 있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전화기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잠재적인 새로운 시장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기업과 개인들이 얼마나 자주 당신의 의견을 기꺼이 듣는지 과소평가할지도 모른다.


보조제를 팔든 칫솔을 팔든, 저 밖에 그 물건을 찾는 사람이 있으니, 경적을 울리고 한 번 해봐라.




지역 커뮤니티에서 리드 그룹과 관련된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다양한 사업주들의 모임이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그때 고객들의 치통 얘기를 들을 수 있었으니 보답해도 좋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진정한 관심을 가진 단서들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일반적인 리드는 괜찮지만, 그것들은 당신을 광범위하게만 커버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더 낮은 전환율을 초래할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목표 리드를 도입해야 한다.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페이지를 보라.


제품을 팔더라도 잠재 고객은 무엇을 사야 할지 알아야 한다.


문구를 분명히 하고 페이지가 정리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예산 규모는 당신의 목표 달성에 초점을 맞춘 계획만큼 중요하지 않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성공과 개선 기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평가하십시오.


예산이 매우 빡빡하다면 돈이 어디에 들어가는지 좀 더 주의깊게 봐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이 어떻게 여러분을 발견하게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트래픽이 발생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 건가?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메시지 게시판이 있었는가?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더 많은 잠재적 단서를 찾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사업에 대한 리드를 창출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업은 잘 되지 않을 것이다.


이 글에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실려 있다.


게임에서 우위를 차지하면 지속적인 이익을 볼 수 있다.


이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새로운 고객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