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비디오 팁을 사용할 때 최고의 마케터가 되십시오.

2020. 7. 20. 19:11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비디오 팁을 사용할 때 최고의 마케터가 되십시오.




온라인으로 사업하십니까?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긍정적으로 대답한다면, 비디오 마케팅을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온라인 동영상을 개발해 올리면 고객 기반을 넓히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품질 좋은 비디오를 스스로 개발하는 것은 정말 가능하다.


동영상에는 제품 시연과 문제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이야기 등 몇 가지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비디오에 관한 한, 더 많을수록 더 즐겁다.


시청자들은 자주 돌아와서 매번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개별 동영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노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청자들이 20분이 넘는 시간 동안 비디오를 볼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특정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때, 당신은 모든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20분까지 할당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광고를 하거나 그들을 속도에 맞추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동영상에 웹 사이트를 캡처하는 화면이 표시되어야 한다.


이 기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실제로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스크린샷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당신의 사이트를 스크린샷으로 만든 다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올리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은 결국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약속을 하기 전에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어 한다.


사용설명서에서 사진을 보는 것과 실제 사람이 제품을 실제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은 전혀 별개의 일이다.




제작은 비디오 마케팅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승진도 이 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동영상을 홍보함으로써 클릭 횟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품질 정보를 포함하되, 자신이 한 일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메일링 목록 등록 양식에 연결하려면 항상 비디오 페이지 내에 작은 양식을 두십시오.


사람들이 비디오를 볼 때,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할 수도 있고, 당신에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




당신의 말투는 한 비디오에서 다른 비디오로 일관되어야 한다.


재미있는 비디오는 실제로 꽤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이 마케팅하려고 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고 당신이 도달하려고 하는 사람들의 유형에 대해 생각해 보라.


비디오 콘텐츠의 톤을 결정할 때는 항상 이러한 요소와 투영할 이미지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고객들이 돌아와서 계속해서 볼 수 있도록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방문객들을 다른 곳으로 보내는 것 외에 재미없는 콘텐츠는 별로 쓸모가 없다.


당신은 시청자들이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게시할 지에 대해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도록 하고 싶어한다.


당신의 비디오가 더 좋을수록, 당신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같은 질문을 많이 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동영상을 게시하여 철저히 답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위해 FAQ 코너를 예약하지만,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완전히 읽지 않는다.


따라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담긴 동영상을 실제로 게시해야 한다.


그들은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 둘 이상의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동영상 마케팅의 성공 비결은 최대한 널리 공유하는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꼭 보내세요.


블로그에 새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이메일이나 스네일 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링크를 보내십시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 유튜브 및 타겟 시장이 시간을 보내는 다른 사이트와 같이 반드시 봐야 할 비디오 공유 기회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너는 그 말을 퍼뜨려야 한다.




사이트의 비디오 수를 늘리기 위해 비디오 콘테스트를 주최하십시오.


그 비디오들은 진지하거나 우스꽝스러울 수 있다; 각각의 타입은 효과적일 수 있다.


이 비디오들은 독자들과의 관계를 형성할 것이다.




온라인 동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마케팅을 돕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에게 정말로 성공적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십시오.